728x90
반응형

일본 시간 3월 15일 오전 1시 49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오타니 쇼헤이 선수와 아내의 투 샷 사진을 공식 X에서 투고했습니다. (사진은 다저스 공식 X에서)

 

오오타니 쇼헤이 옆 장신의 여성 비행기 앞에서 2S사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일본 시간 오전 1시 49분에 공식 X에 올린 오타니 선수와 여성의 2S 사진에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전 오타니 쇼헤이와 그의 아내 사진'이라고 표기했습니다.

오타니 옆에 찍힌 여성은 키 193cm의 오타니와 비교해 10cm 정도밖에 차이나지 않는 장신에 상하 검은색의 스포티한 모습.

사진을 본 사람은 「부인!?」 「공표했어?」 「보고 있으면 행복해」「어울려요」 등이라고 투고해, 심야에도 불구하고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타니 선수는 다저스 공식 X가 투고되기 약 1시간 전의 일본 시간 3월 15일 오전 0시 50분경,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갱신.

미즈하라 잇페이 통역, 야마모토 요시노부 투수 등과 6명이 비행기 앞에서 찍은 사진을 투고했는데 거기에도 같은 여성이 찍혀 있었습니다.

그 사진에서는 여성은 오타니 선수와 같은 브랜드의 흰색 운동화를 신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타니 선수는 인스타그램에 한국어로 '기다려진다'고 기재했을 뿐, 여성이 아내인지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지난번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결혼에 관한 회견 전문> 
만약 말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만, 입적일과 부인은 어떤 분입니까?

일본 분이시네요.입적 날짜는 따로 말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지극히 보통 사람.보통 일본 사람이네요.

-- 안지 얼마나 됐나요?

정확한 날짜는 모르겠지만, 처음 만난게 3년 4년정도네요.3년 조금 넘게.

결혼은 FA의 판단에 영향이 있었습니까?

그건 전혀 없었네요.그녀 자신도 제 의견을 존중해 주고 있고, 야구와는 다른 것이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온다는 느낌이었기 때문에 거기는 전혀 관계없이.제가 어디서 야구를 하고 싶은가 하는 점이 가장 좋은 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왜 이 타이밍에 발표했어?

시즌 중보다 들어가기 전이 물론 저 자신도 그렇고, 토탈로 봤을 때 들어가기 전이 가장 베스트가 아닐까 하는 점과 시기에 관해서는 서류 정리를 해야 하는 것도 있었기 때문에 시기적으로 좀 더 빨리 하고 싶었던 것은 있습니다만, 그런 관계로 조금 늘어나서 오늘이 되었다는 느낌이군요.

애초에 발표는 하지 않아도 되는데, 제대로 방송을 한 이유는?

 1번은 여러분이 시끄럽기 때문에 안 하면 안 하고 시끄럽고, 오늘 여기서 하고 나머지는 야구에 집중하고 싶은 것이 제일이네요.

결정적인 방법은?

딱히 이런 건 없다고 해야 되나.함께 있어서 즐겁고, 왠지 모르게 계속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요?

이도류를 함에 있어서 식생활을 지탱해 주고 있다?

처음 만난 것이 (3, 4년 전) 그 정도일 뿐, 실제로는 더 나중이기 때문에 시즌 중에는 오지 않았고, 기본적으로는 지금까지와 같다고 할까, 도미하고 나서 지금까지 기본적으로는 혼자 있었기 때문에, 그곳은 특히 작년부터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점에 끌렸어?

이렇다 할 건 없네요.전체적으로 분위기라고 할까, 함께 있어서 즐겁고, 이것 하나라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분위기가 맞지 않을까.

-아내가 좋아하는 식사는?

아직 실제로는 여기에 와서 날짜는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그렇게까지 먹지 않았습니다.많이 먹는 건 아니야.

프로포즈의 말은?

그냥 말했어요.굳이 말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교제기간은 어느정도 입니까?

어느 정도일까요?처음 만난 것이 3, 4년 전이라고 하는 것 뿐이기 때문에 실제로 어느 정도였는지는 모릅니다.약혼을 한 것이 작년이기 때문에, 그것을 가리킨다면 작년이 되는 것일까요.

다른 인터뷰 같은 거라면, 장래의 아이의 이야기등에 대해서도 나와 있었지만, 장래적으로 그런 희망은 이미지하고 있나?

물론 그렇게 되는 건 좋지만요.나 이외의 것은 말하면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아서 별로 말하고 싶지 않다.

 

 

--- 강아지를 키우기 시작한 것은 결혼과는 영향이 있었나요?

멍석이라고는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기본적으로는 수술했을 때도 제가 혼자 보고 있었기 때문에, 별로 그렇게까지는.멍하니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렇게까지 꼭 그런 것은 아니었다.

상대도 강아지 좋아하나요?

 아니 제가 마음대로라고 할까, 저는 물론 오래전부터 키우고 싶다는 것은 있었기 때문에 타이밍적으로 좋았다는 것이 전화했을 때 오히려 깜짝 놀랐을 정도였기 때문에.

--친숙한 처음은?

말할 수 없어요.말을 할 수 없진 않은데요.

~할 수 있는 범위에서.

뭔가 짧은 스판으로 몇 번인가 우연히 만났기 때문에.거기서부터라는 게 1번일까요.일본에서요.

~데이트 가는 것도 어려울 것 같은데, 데이트 갔었나요?

밖에 안 가봤네요.저도 기본적으로는 미국에 비수기의 처음, 작년 같은 경우는 수술이 있었기 때문에 거의 돌아오지 않았고, 이번 시즌도 기본적으로는 이쪽에 있거나 하는 일도 있었기 때문에 그렇게 밖에 가지 않았습니다.

둘이서 실내나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 끌렸다는 느낌?

러프한 느낌으로 지내고 있었어요.밖에 나가면 다들 시끄러워서요.

--- 지금 같이 살고 있어?앞으로 같이 산다는 인식으로 괜찮나요?

그렇네요。캠프 도중에 이쪽으로 왔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