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섹시 여배우 후카다 에이미(26)가 10일까지 YouTube 채널을 갱신.전 사무소 시절의 급료를 둘러싸고 8000만엔의 추징 과세를 받았다는 일부 주간지 보도에 대해 진상을 밝혔다.

 

 

후카다는 근육계 유튜버 플로탄과의 콜라보 동영상으로, 금년 2월의 보도에 언급.아레가 발각된 게 1년 전쯤이었어요.그게 파여서. 계속 감추고 있었는데, 「아, 드디어 파냈구나」라는 느낌」이라고, 보도되기 1년 전에 세무 조사에서 신고 누락을 지적받은 사실을 밝혔다.

 보도된 시점에는 이미 완납한 상태였다지만 그때는 너무 힘들어 펑펑 울었어요.갑자기 국세가 (차임을) 딩동딩동 와서.내 핸드폰에도 비알림하는 놈이 계속 걸려서라며 국세국 조사를 받던 당시를 회상했다.

 후카다는 18세에 데뷔한 이래, 급료는 계속 건네 받아, 당시 소속하고 있던 사무소로부터는 확정 신고도 확실히 하고 있다고 설명되고 있었다고 한다.하지만 세무조사 후 전 사무실 사장에게 날렸어. 갑자기 존댓말이 돼서 전 사무실과는 전혀 관계가 없어서 저는 몰라요 같은. 전 사무실 사장에게 내쳐져 계속 나 아빠 같은 존재인 줄 알았어.제2의 아빠는 아닌데.돈도 물론 그랬지만 부모 같은 느낌이었기 때문에 그것을 잃는 감각이 너무 힘들고 배신감 같은 것이라고 한탄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