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기 아이돌 그룹 「아라시」가 10일, 신회사 설립을 발표했다.

 아라시는 10일에 일어난 「STARTO ENTERTAINMENT」의 공식 사이트내에서 「이번, 우리 아라시는 5명이서 회사의 설립을 한 것, 보고 말씀드립니다」라고 팬에게 보고했다.

 

 

1999년에 데뷔한 아라시는, 2024년으로 데뷔 25주년을 맞이한다.그는 「지금까지 이상으로 주체성을 가지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주체적으로 판단을 해, 지금까지 이상으로 주체적으로 행동하고 싶다.그리고 무엇보다 매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더 가깝게 느끼셨으면 좋겠다.보다 적극적이고 싶다.그런 생각에서 5명이서 몇 번이나 몇 번이나 이야기해, 회사를 설립했습니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신회사에는 아이바 마사키(41), 마츠모토 쥰(40), 니노미야 카즈야(40), 오노 사토시(43), 사쿠라이 쇼(42)의 멤버 5명이 연명으로 기재되어 있어, 20년간을 두고 활동 휴지에 들어간 리더·오노 사토시의 이름도 있었다.구체적인 활동에 대해 명기는 없었지만, 향후, "새로운 폭풍"으로서의 활동이 있을 것 같다.

 쟈니즈 사무소가 창업자의 고 쟈니 키타가와 전사장에 의한 성가해 문제를 받아 회사명을 변경.지난해 10월 16일로 61년 역사에 종지부를 찍었다.이것을 두고,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야는 작년 10월 24 일자로 「사무소로부터 독립해, 개인으로 활동해 간다」라고 발표.다른 4명이 남은 가운데 독립이라는 길을 택했다.다만, 그 때에는 「이번에 이런 결단을 하고, 아라시가 없어지는 것은 아닐까, 불안하게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 거라고는 생각합니다만, 저는 내일부터도 아라시입니다.이것은 앞으로 계속 아라시가 있는 이상, 아라시이므로, 아라시가 재개한다, 활동할 때는 함께 해 나갈 것이다」라고, 그룹으로서의 활동은 계속해 나갈 의향을 나타내고 있었다.

 작년 12월에는 SMILE-UP.(구 쟈니스 사무소)의 탤런트의 수용처가 되는 매니지먼트 회사를 「STARTO ENTERTAINMENT」로서 발표.동사의 공식 사이트는 10일에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라시도 소속되어 있다.

 이하, 「STARTO ENTERTAINMENT」의 공식 사이트내에서 발표된 전문.

 

 

【아라시로부터 알림】

 금번 저희 아라시는 5명이서 회사를 설립한 것을 보고드립니다.

 1999년에 데뷔했고, 이 2024년은 25주년의 해에 해당합니다.멤버들도 모두 40대를 맞았습니다.지금까지 이상으로 주체성을 가지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주체적으로 판단을 하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주체적으로 행동하고 싶다.그리고 무엇보다 매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더 가깝게 느끼셨으면 좋겠다.보다 적극적이고 싶다.그런 생각으로 5명이서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이야기를 나누며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반면에 우리 5명만 할 수 있는 것에는 한계도 있습니다.그동안 함께 해온 스태프들의 힘도 때로는 빌려가며 미래를 그리기 위한 준비를 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