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 친구로서 '사랑'은 응원하고 싶어요.그렇지만, 그 태도는 과연……」

 

말을 막히면서 그렇게 말하는 것은, 지인 여성의 A코씨."사랑"이란, 전 탁구 일본 대표 후쿠하라 아이(33)다.후쿠하라는 2016년에 대만의 탁구 선수·장홍걸(32)과 국제 결혼. 2세를 얻어도, 2021년 2월에 다른 남성과의"W불륜"이 발각되었다.

「후쿠하라씨는 일때문에, 대만에 가족을 남기고 귀국하고 있었습니다만…….5세 연하로 오오타니 쇼헤이 선수를 닮은 꽃미남 상사 맨·X씨와 2박 3일의 요코하마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을 「여성 세븐」에 포착되었습니다.

 후일, X씨는 유부남인 것도 판명.이 잡지의 취재에 후쿠하라 씨는 호텔에 묵은 것은 사실이지만 방 두 개를 얻었다며 성관계를 부인했습니다.(예능 기자)

 같은 날 발매된 「슈칸분슌」에서는, 결혼 이래, 후쿠하라가 에의 과잉 속박 등 도덕적인 해러스먼트(harassment)에 시달리고 있고, 시어머니, 시누이로부터도 「우리 집의 돈을 낳는 닭」 등 인정없는 말을 받아, 마침내 장과의 이혼을 결의했다고도 보도되었다.

 국민적 인기를 자랑하던 "천재 탁구소녀"에 일어난, W 불륜과 모라하라 이혼 소동-. 이 대소동으로부터 약 1년. 에와의 이혼 협의는 결착되었고, X씨도 소동 당시의 아내와 작년 11월에 이혼했다고 보도되고 있다.

 그런 후쿠하라로부터, 모두의 A아씨에게 식사 권유가 있던 것은, 금년 1월의 일이었다.

식사 자리에 앉자 사랑 옆에 낯선 남자가 앉아 있었어요.

 후쿠하라의 소개를 받고 X씨를 섞어 3명이 식사를 한 A씨.X씨는 반할 만도 한 남성이었다고 한다.

조심성 있고 상냥하고 아주 신사적인 분이셨어요.지금은 반동거로 탁구 관련 일로 전국을 날아다니는 사랑을 위해 적극적으로 집안일을 해 뒷받침해주고 있다고 합니다.X씨는 가업을 잇기 위해 상사를 퇴직했고 비교적 시간이 잘 나가는 눈치였죠.

 후쿠하라의 "도깨비"는, 아직도 계속 되었다고 한다.

X 씨가 자리를 비운 타이밍에 나 이 사람하고 결혼할 거야라며 재혼을 선언하셨어요.장씨와의 일도 「겨우 이혼할 수 있었어」라고 웃는 얼굴로 보고되고……」

 처음엔 오랜만의 재회를 기뻐하며 근황을 얘기하던 두 사람.하지만, 드러내기만 하는 후쿠하라의 모습에 A코씨는 위화감을 느꼈다.

「여러가지 보도가 나온 것에 대해 「 나는 단순한 선수인데……」라고, 프라이빗을 추궁 당하는 것에 대한 불만을 말하고 있었습니다.소동 때문에 탁구 관련 많은 일이 취소된 것 같아 그런 '피해'에는 충격을 받은 것 같았어요.

 확실히, 후쿠하라가 이 소동으로 잃은 것은 컸다.하지만, 모든 것은 후쿠하라의 불륜 데이트에서 발단하고 있다.

장씨와의 부부관계 때문에 힘들어했던 것을 알고 있었으므로 그것이 해결된 것은 기쁘다.하지만 이혼 성립 전에 유부남과 호텔에서 묵는 것은 분명 경솔한 일입니다.그런데 사랑에는 반성의 빛이 전혀 없어요.

 결정적인 것은 대만에 남겨두고 온 두 자녀다.

「사랑이니까, 아이를 만나고 싶다든가, 일본에 데리고 오고 싶다든가, 무엇인가 있으면 이야기해 줄 것이다.하지만 식사 중에 한 번도 아이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어요.이혼 소동으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아이들이었을 것이다.아무 생각이 없다면 솔직히 황당해요.

 새로운 남자와의 신혼생활을 꿈꾸고, 모든 것을 리셋했다고 하는 것. 행복에 가득 찬 모습의 후쿠하라에, 일터의 관계자도 어이없어 하고 있다.후쿠하라의 일 동료가 밝히다.

후쿠하라 씨는 지난해 12월 오키나와에서 탁구팀을 운영하는 류큐 아스티다 스포츠클럽 주식회사의 사외이사로 취임했습니다.같은 달 이 회사가 개최하는 아스티다 페스티벌에 참석할 예정이었는데 해외에서 귀국한 지 얼마 안 돼 신형 코로나 대책 격리기간을 마치지 않았다고 해서 취소했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