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34)가 14 일자로, 소속해 있던 연예 사무소 「유마니테」로부터 계약해소되었다. .2020년 1월 불륜 보도 이후 2년여.사무소의 도착여제와의 역륜을 언급해, 사실상의 해고의 전모는--.

 

유마니테는 15일, 공식 사이트에서 「14일부로 히가시데 마사히로와의 전속 계약을 해소하겠습니다」라고 동사의 하타나카 스즈코 사장 명의로 성명을 발표했다.

 토우데는 20년 1월의 불륜 보도로 아내의 앙즈와 이혼.갱생한 것처럼 보였지만, 21년 10월에 일터의 히로시마에 여성을 동반한 등과 「주간 문춘」에 보도되었다.이것에 대해 유마니테는 「동출의 배려가 부족한 행동으로 그 재생에의 길은 좌절했습니다」라고 딱."숙고 끝에 더 이상 함께 갈 수 없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라고 밝혔다.

 계약을 「해소」로 하는 것부터 계약기간중의 사실상의 짤일 것이다.여러 관계자의 말을 종합하면, 하타나카 사장의 역린을 건드린 배신극이 있었다고 한다.

 히가시데는, 불륜 보도 후의 20년 1011월, 요코하마시에서 행해진 무대 「인류사」에 출연했다.

「무대 연습 기간중, 히가시데씨는 「인류사」관계자들로부터 「바보구나」라며 불륜 보도를 자주 들켰습니다」(무대 관계자)

 단지 한 사람, 다른 견해를 하고 있던 크리에이터가 있었다.「인류사」의 스탭이었던 극작가 가와나 유키히로 씨다.불륜 보도 당시 , 가와나씨는 「인류사」의 회장이었던 요코하마에서 신쥬쿠·시부야 방면으로 전철로 이동중의 차내에서, 여성들이 히가시데의 욕을 마구 하고 있던 것을 듣는다.이로써 토우데를 주연으로 한 무대의 제작 의욕을 공연히 불러일으켰다.

「카와나씨의 정열에 찬동 하는 무대 관계자가 모여, 그 중의 한 사람이 다이칸야마에 있는 유마니테의 사무실로 밀어닥쳤습니다.히가시데씨와 유마니테 관계자에게 대량의 자료를 제시하면서, 히가시데씨를 주연으로 한 무대의 제작을 호소한 것입니다.열의에 유마니테 측은 펄쩍 뛰었다.자료를 정독한 후에 오퍼를 쾌락했습니다」( 동)

 하지만, 그 화살촉인 21년 10월에 단의 동반 보도물이 튀어나왔다.유마니테는 성명에서 「우리가 느낀 것은 분노라기보다는, 헛수고감과 허무함이었습니다」라고 표현.예능 프로 관계자는 「하타나카 사장은 연예계에서는 장인형으로 알려져 여성 문제는 싫어합니다」(예능 프로 관계자)이라고 한다.이윽고 계약해소의 협의가 시작되었다.

 가와나 씨가 정성을 다해 만든 히가시데의 주연 무대 「악마와 영원」은 이번 달 5~13일, 도쿄·혼다 극장에서 공연되었다.

「유마니테측으로서는, 카와나씨를 비롯해 제작진 측에 감사의 마음으로 가득 차 있었던 것 같습니다.그런데, 히가시데씨에서는 일터에의 정열이나 감사의 생각이 좀처럼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동반 보도 등으로 배반당한 느낌이었다.그래서 은혜를 느낀 악마와 영원의 흥행 종식을 기다렸다가 계약을 해지한 것 같아요.(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