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가 이거를 실수로 메인 엑티비티를 지워서 발생을 하였거든요.

병신같았죠.... ㅋㅋㅋ 욕을 좀 먹어야해 나는 ㅋㅋ

 

그래서 블로그 인터넷에있는 방법으로는 해결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낸 방법입니다! 이것도 구글링의 힘! 저와같이 해결이 안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이 방법도 한번 해보세요~~

 


알려져있는 방법 먼저 설명드릴께요. 

 

 

1.

 

General 탭 - Lanunch항목 - ... 버튼 눌러서 Activity목록이 나오면 메인으로  실행 

 

 

2.

File - lnvalidate Caches / Restart 

안보이네요.. 아무튼 이것을 해주면 되고요!

 


3.

세번째 제가 찾은 방식이에요! 

이건 유투브를 참고해주세요~ 

 

 

메인 페스트에 들어가 줍니다. 

 

1. 메인페스트에서 있는 메인 엑티비티의 

 

<activity android:name = ".  MainActivity ">

</activity>

부분에 이름이 정확한지 먼저  확인해주시고

2. 

<activity android:name = "com.example.quizzer.  MainActivity ">

</activity>


위에 package 부분의 경로가 있어요 이것을 한번 넣어보고 확인해보세요. 

3. 그래도 안되신다면, 

<activity android:name = ". MainActivity ">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
</intent-filter>


</activity>

자세한 유투브에요!!! 

저렇게 해도 안된다 하시는  분들은 이것을 봐주세요~~

 

반응형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오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정보처리방침  (0) 2020.10.27
setBackgtoundTintList / getDrawalbe 오류  (0) 2020.09.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