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요즘에 날씨도  따뜻해지고 꽃들도 이제  몇몇꽃들이 땅으로  떨어지는 시기네요..  

 

이런 날씨에는 여행이 짱인데! 다들 여행은 좀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번에  2박3일이지만 1박 2일 같은 여행을 하고  왔는데요 ㅎㅎ 제주도에  들러서  먹은 가게들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한 번 가보실까요

 

제주도에 보라지붕이라는 카페겸  기념품샵! 입니다. 말  그대로 보라색 지붕의 가게이고, 

집도 바다근처에 있을 법한 그런 집이지 않나요?  편견일까요? ㅎㅎㅎ

 

 

겉으로  보기에는 그저  가정집 같아 보이지만, 안에는 가정집을 가게로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뭐 솔직히 기념품 샵이라고 하더라도, 다른 기념품 샵과 다르게 좀 소박한 느낌이 들지만, 구경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안에  분위기가 뭔가 약간 아주 약간 을씨년 스럽다 라는 느낌도좀 받았습니다. 시멘트 느낌이 너무 적나라게 나서 그런 듯 해 보이기도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제주당근주르와  보라크림라떼가 시그니처라고  해서 보라크림라떼를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그렇게 나온 보라크림라떼  크림이라고 해서 어떤 다른 맛이 나는 것은 아니고, 그냥 색소를 첨가한 것 같았습니다.

 

단맛은 좀 적어서 단 것을 너무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위에  가루? 는 로투스 가루였습니다. 

 

로투스가루를 다  섞지마시고 먼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가라앉은게 녹더라고요..ㅠㅠ 

 

저는 아메리카노, 라떼 등 달지 않은 커피를 좋아하고 달아도 약간 단 바닐라크림콜드블루 정도? 의  달기를 좋아해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아라파파 리뷰  (1) 2023.04.11
제주_ 무거버거 리뷰  (0) 2023.04.07
은행골 영통점 리뷰  (0) 2023.03.22
연무시장 _ 부시시 카페 리뷰  (0) 2023.03.17
행궁동 에그궁 리뷰  (0) 2023.03.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