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을 맡는 영화 「극장판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4월 2일 공개)의 주제가 「Film out」로, BTS와 back number가 콜라보레이션을 완수한 것이 밝혀졌다.예고 영상에서 일부 음원이 공개됐다.

이 작품은 한국의 동명 드라마를 리메이크해 2018년 방영된 연속극 시그널 장기 미제사건 수사반의 극장판.형사 산에다 켄토(사카구치)가 수수께끼의 무전기로 과거에 사는 형사와 통신하면서 미해결 사건의 해명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드라마 주제가인 'Don't Leave Me'를 써내려간 BTS에게 영화 관계자가 다시 주제가를 제안하고, BTS가 back number에게 악곡 프로듀싱을 의뢰한다.이전에, 음악 프로그램 출연시에 분장실이 가까워서 서로 인사할 기회도 있었다고 해, BTS의 오퍼를 back number가 승낙해, back number에게 있어서 첫 악곡 제공이 실현되게 되었다.

 주제가로 사용되는 Film out은 지금도 눈에 선한 그 사람, 마음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그 사람을 생각하는 모습을 노래한 정서를 담은 발라드. 제작 과정에서는 back number가 만든 멜로디 라인에 감화된 BTS의 JUNG KOOK이 새로운 멜로디를 제안하는 등 서로의 생각이 집약된 곡으로 마무리된다.

 아울러 공개된 예고 영상은, 시공을 넘어 연결되는 형사로 분장한 사카구치와 키타무라 카즈키의 긴박감 넘치는 표정이 비추어져 박력 있는 마무리로.후반부터는 BTS가 노래하는 애절한 악곡을 배경으로, 나오나 요시세 미치코등에 의한 마음을 흔드는 연기도 잘라지고 있다.(편집부·오오우치 케이스케)

 

 


댓글
· BTS
드라마 '시그널'에서 저희 노래 'Don't Leave Me'가 주제가였어요그리고 이번에 더 스케일업한 영화에서도 주제가를 맡게 되어 너무 기쁘고 작품도 너무 기대됩니다.이번 'Film out'이라는 곡은 back number씨와 저희가 함께 만든 노래로 (back number의) 시미즈 요오리씨가 보내주신 데모를 받았을 때 멜로디가 너무 멋져서 마음이 끌렸어요.이번에 작업하면서 되게 좋아하게 된 곡이니까 여러분들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멜로디도 가사도 애절한 발라드곡이지만, 많은 사람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영화와 함께 저희 노래도 꼭 감상해 주세요

 

· 시미즈 (back number)
이야기를 받았을 때는 매우 놀랐습니다만, 조금 상상한 것만으로 곧 매력적인 멜로디가 머릿속에서 울려 주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벌써 화학반응이 시작되고 있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해드리려고 결심했습니다.저 이외의 사람이 노래하는 것을 상정한 악곡 제작이 처음이라 불안하기는 했지만, 경험 많은 스태프와 공동편곡자인 UTA씨의 노력, 정코OK씨와의 자극적인 교환, 그리고 BTS멤버 각자의 개성과 표현력 덕분에 매우 서정적이고 파워풀한 악곡이 완성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사카구치 켄타로
처음 들었을 때, 드라마 때부터 성장한 산에다 켄토의 심정이나, 클라이막스의 씬의 마음의 흔들림 움직임을 그대로 하나의 곡으로 만들어 준 것 같은 인상이었습니다.이번에도힘을써준BTS그리고backnumber씨가만들어준음악과합해서이작품을더욱깊게해줄그런곡이라고생각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