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한지는 두달이 다 되어가는데

 

저의 블로그에 문제가 있는 모양이에요... 애드센스 승인이 거절되었네...

 

무슨 위반사항이 있다던데... 뭐가 문제인걸까요..??????????????

 

 

진짜 너무행... 그래도  9번만에 붙었다는 사람도  있으니...10번은 도전해  보아야겠죠???

 

 

 

근데 여기는 무슨 스티커 이런것도 없나요?? ㅇㅅㅇ 내가 못찾는 건가??????????

 

 

티스토리가 네이버보다 더 어려운거 같아요....

 

물론 네이버 블로그 관리도 안하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