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저희  엄마가 미스터트롯에 엄청 빠져있으셔서 언니가 콘서트 티켓을 선물로 드렸거든요~

 

그래서 슬로건을 만들어 드리려고  디자인을 했는데, 막상 하려니 별로 필요없다고 하시더라구요...ㅇㅁㅇ..

 

그래서 열심히 만든거가 아까워서 블로그에라도  올리려고욬ㅋㅋㅋㅋㅋㅋㅋ

 

 

 

나름열심히 만든건데..... 판매목적은 절대 아니고 자랑목적이에요 ㅎㅎㅎ 

 

그러니 그냥 지나가듯  봐주세요 ㅎㅎㅎㅎ

 

 

 

 

 

 

 

 

 

슬로건을 만들어보는건 처음이라서 다지인을  두개를 만들어놨거든요 ㅎㅎㅎ

 

근데  별로  쓸모가 없어져서 그냥 자랑용~~~ 엄마가 임영웅씨 너무너무 좋아하세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